2014년 개봉 역린




역린 (2014)

9.2
감독
이재규
출연
현빈, 정재영, 조정석, 한지민, 정은채
정보
시대극 | 한국 | 2014-05-00
글쓴이 평점  




감독 : 이재규 (다모,2003),(패션 70s,2005),(베토벤 바이러스,2008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(더 킹 투하츠2012) 

영화보다는 드라마로 더 유명하신 감독님입니다.


주연 배우 : 현빈 (정조), 정재영(상책),조정석(살수),한지민(정순왕후)


조연 배우 : 정은채(월혜),조재현(광백),성웅(홍국영),

               김성령(혜경궁 홍씨),서이숙



줄거리: 정조 즉위 1년,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살아야 하는 자.죽어야           하는 자,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 역사속에 감춰졌던 숨막히는             24시간이 마침내 드러난다.


여기까지가 공식 줄거리 내용입니다.



배우 한지민 씨는 이번 작품에서 생애 첫 악역을 맞았다 하네요 

정말 기대되네요.



'역린'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 

바로 현빈 씨 가 군 제대 후 첫 번째 스크린 복귀작이라는 것입니다, 

거기다 다른 배우들도 엄청난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. 조정석 씨는 관상에 이어서 사극에 또 나오시네요. 기거다 정재영, 한지민 씨,까지 캐스팅이 정말 화려한 작품이라고 생합니다.

거기다 예고편에 현빈 등근육이...쩝...



내용은 줄거리에 서 보신 것과 크게 다른 것은 없습니다. 

좀 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.


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라는 점입니다.


'역적의 아들은 왕이 될 수 없다'라는 카피가 참 멋있네요.


이 영화는 어느 정도 역사적 사실을 반영한 작품이기도 합니다.


역린

용의 가슴에 거꾸로 난 비늘이라는 뜻으로 건드리면 반드시 

살해됨 과 임금님의 노여움을 비유 한 말이라고 하네요.



2014년5월 개봉 역린 예고편



동영상 출처 you tube : Thirtytoes 님 동영상입니다.


설정

트랙백

댓글